2025년도 벌써 2월이 지나고 있는데요, 넷플릭스에 새로 올라온 영화에는 뭐가 있는지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설 연휴 이후에 다시 업무에 복귀하여 피곤한 분들이 많을 텐데요, 넷플릭스 영화를 즐기며 여유를 찾아보세요.
넷플릭스 신규 영화 및 추천 영화
*2025년 2월 10일 기준
1. 대도시의 사랑법
개인적으로 책과 영화, 드라마까지 모두 보았는데요, 영화는 여자 주인공 재희에게 좀더 초점이 맞추어져 있어서 영화 소재에 대해 불편함이 있으신 분들도 유쾌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2024년에 본 영화 중에 손에 꼽히는 영화이니 넷플릭스로라도 꼭 봐보시길 추천 드려요.
개요 : 드라마/ 대한민국/ 118분
개봉 : 2024.10.01
평점 : 8.35
관객수 : 87만명
미친X과 게이가 만났다! 바야흐로 애니멀 라이프의 시작이었다. 시선을 싹쓸이하는 과감한 스타일과 남 눈치 보지 않는 거침없는 애티튜드로 모두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자유로운 영혼 재희. 그런 재희가 눈길은 가지만 특별히 흥미는 없던 흥수에게 위기가 찾아온다. 누구에게도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을 하필 재희에게 들켜버린 것! 하지만 그 과정에서 재희와 흥수는 알게 된다. 서로가 이상형일 수는 없지만 오직 둘만 이해할 수 있는 모먼트가 있다는 것을. 남들이 만들어내는 무성한 소문을 뒤로 하고, 재희와 흥수는 사랑도 인생도 나답게! 의기투합 동거 라이프를 시작하는데...
2. 보고타 : 마지막 기회의 땅
송중기의 영화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으나 흥행은 저조한 성적으로 막을 내린 영화예요. 극장에까지 찾아가서 볼 영화는 아니더라도 넷플릭스로는 즐기기 좋은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개요 : 범죄/ 대한민국/ 107분
개봉 : 2024.12.31
평점 : 6.82
관객수 : 42만명
희망 없는 인생, 기회는 바로 그 곳에 있었다. 1997년 IMF의 후폭풍을 피하지 못한 국희(송중기)와 가족들은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다. 낯선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한인 상인회의 권력을 쥔 박병장(권해효) 밑에서 일을 시작한 국희. 성실함으로 박병장의 눈에 띈 국희는 박병장의 테스트로 의류 밀수 현장에 가담하게 되고, 콜롬비아 세관에게 걸릴 위기 상황 속에서 목숨 걸고 박병장의 물건을 지켜내며 박병장은 물론 통관 브로커 수영(이희준)에게도 강렬하게 존재감을 각인시킨다. 곧 수영이 국희에게 위험한 제안을 하고, 이를 눈치 챈 박병장 또한 새로운 계획을 세우며 국희를 시험에 들게 한다. 본인의 선택으로 보고타 한인 사회의 판도를 바꿀 수 있음을 체감한 국희는 점점 더 큰 성공을 열망하게 되는데…
3. 임신입니다만? Kinda Pregnant
Netflix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오픈 이후 빠르게 순위 권에 진입한 영화예요.
개요 : 코미디/ 미국/ 100분
개봉 : 2025.02.05
평점 : 7.60
채널 : Netflix 넷플릭스
이제는 정착해 가정을 꾸리고 싶은 레이니. 하지만 계획이 뜻대로 되지 않자 임신한 것처럼 배를 부풀리고 거짓말을 지어낸다. 그런데 하필 이때 꿈에 그리던 남자를 우연히 만나 반하고 만다.
4. 카브리올레
개봉 당시 주목 받았던 영화는 아니지만 높은 평점을 받았던 영화로, 넷플릭스에 오픈 뒤 좋은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영화예요.
개요 : 드라마/ 대한민국/ 111분
개봉 : 2024.06.19
평점 : 8.90
관객수 : 5,031명
"일주일만 같이 가주면 이 카브리올레 너 줄게" 항상 웃는 얼굴로 열심히 최선을 다해 살아온 K-직장인 오지아 찬란한 미래를 꿈꾸던 그녀는 청천벽력 같은 암 선고를 받게 되고, 설상가상 가장 친한 친구 안나의 사망 소식까지 듣게 된다. 번아웃이 온 지아는 수술비를 털어 카브리올레를 구매하고, 전남친 기석을 찾아가 세상과의 작별 여행 겸 전국 일주를 떠난다. 우여곡절 끝에 들어선 시골길, 그 길에서 힙한 경운기의 미스터리한 시골 청년 병재를 만나게 되는데..!
5. 베테랑2
2015년에 개봉했던 베테랑의 후속 시리즈로, 작년 추석을 겨냥하여 크게 흥행한 영화예요. 정해인 배우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로 추천 드려요.
개요 : 액션/ 대한민국/ 118분
개봉 : 2024.09.13
평점 : 6.62
관객수 : 752만명
가족들도 못 챙기고 밤낮없이 범죄들과 싸우는 베테랑 형사 '서도철'(황정민)과 강력범죄수사대 형사들. 어느 날, 한 교수의 죽음이 이전에 발생했던 살인 사건들과 연관성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며 전국은 연쇄살인범으로 인해 떠들썩해진다. 이에 단서를 추적하며 수사를 시작한 형사들. 하지만 이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연쇄살인범은 다음 살인 대상을 지목하는 예고편을 인터넷에 공개하며 또 한 번 전 국민을 흔들어 놓는다. 강력범죄수사대는 서도철의 눈에 든 정의감 넘치는 막내 형사 '박선우' (정해인)를 투입한다. 그리고 사건은 새로운 방향으로 흐르게 되는데...
6. 아마존 활명수
호불호가 갈리는 코미디 영화예요. 조금은 낯설고 식상한 스토리의 코미디 영화이지만 배우들의 연기만큼은 정말 훌륭해요.
개요 : 코미디/ 대한민국/ 113분
개봉 : 2024.10.30
평점 : 6.22
관객수 : 60만명
어서 와, 아마존은 처음이지 전 양궁 국가대표 메달리스트였지만 지금은 구조조정 1순위 ‘진봉’(류승룡). 회사에서 준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해 아마존으로 향한다. 죽을 고비를 넘기고 도착한 아마존. 그곳에서 만난 신이 내린 활 솜씨의 아마존 전사 3인방 ‘시카’, ‘이바’, ‘왈부’! 살 길을 찾았다고 생각한 ‘진봉’은 한국계 볼레도르인 통역사 ‘빵식’(진선규)과 함께 활의 명수 3인방을 데리고 한국으로 향하는데... 이제 ‘진봉’의 부활은 아마존 3인방에 달려있다!
7. 그녀가 죽었다
영화 전반에서 느껴지는 긴장감, 흥미로운 소재, 반전으로 인한 재미가 느껴지는 영화예요. 대체로 좋은 평점과 배우들의 연기력을 믿고 봐도 좋을 영화예요.
개요 : 미스터리/ 대한민국/ 103분
개봉 : 2024.05.15
평점 : 8.26
관객수 : 123만명
“나쁜 짓은 절대 안 해요. 그냥 보기만 하는 거예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취미를 지닌 공인중개사 ‘구정태’. 편의점 소시지를 먹으며 비건 샐러드 사진을 포스팅하는 SNS 인플루언서 ‘한소라’에게 흥미를 느끼고 관찰하기 시작한다. “관찰 152일째, 그녀가… 죽었습니다.” 급기야 ‘한소라’의 집까지 드나들던 ‘구정태’는 어느 날, 그녀가 소파에 죽은 채 늘어져 있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다. 그 후 그가 ‘한소라’ 집에 들어간 것을 알고 있는 누군가가 협박을 시작하고, 사건을 맡은 강력반 형사 ‘오영주’의 수사망이 그를 향해 좁혀온다. 스스로 범인을 찾아야 하는 ‘구정태’는 ‘한소라’의 SNS를 통해 주변 인물들을 뒤지며 진범을 찾아 나서는데…
8. 퍼펙트 데이즈
정갈하게 오래 쓴 일기장 같은 야쿠쇼 코지의 놀라운 연기와 뛰어난 OST 선곡까지! 제76회 칸 영화제 경쟁 부문 초청 및 남우주연상 수상작으로 볼 가치가 충분한 영화예요.
개요 : 드라마/ 일본/ 124분
개봉 : 2024.07.03
평점 : 8.65
관객수 : 14만명
도쿄 시부야의 공공시설 청소부 ‘히라야마’는 매일 반복되지만 충만한 일상을 살아간다. 오늘도 그는 카세트 테이프로 올드 팝을 듣고, 필름 카메라로 나무 사이에 비치는 햇살을 찍고, 자전거를 타고 단골 식당에 가서 술 한잔을 마시고, 헌책방에서 산 소설을 읽으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이가 소원한 조카가 찾아오면서 그의 반복되는 일상에 작은 변화가 생긴다.
9. 한국이 싫어서
소설을 정말 재미있게 읽었는데요, 영화도 감각적으로 잘 연출된 느낌이에요. 다만 개인적으로는 고아성의 연기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에요.
개요 : 드라마/ 대한민국/ 107분
개봉 : 2024.08.28
평점 : 6.97
관객수 : 6.2만명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다” 내가 왜 한국을 떠나느냐고? 두 마디로 요약하자면 ‘한국이 싫어서’. 세 마디로 줄이면 ‘여기서는 못 살겠어서’. 계나는 지금 이 순간의 행복을 좇아 떠나기로 했다.
10. 우리가 끝이야
북미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던 작품으로, 영미권과 유럽, 멕시코에서도 꽤 괜찮은 흥행 성과를 거둔 영화예요. 블레이크 라이블리를 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하 가치가 있을 거예요.
개요 : 멜로, 로맨스/ 미국/ 130분
개봉 : 2024.09.13
평점 : 7.63
관객수 : 2.2만명
“15초면 충분해요. 모든 게 뒤바뀌기까지” 아버지의 장례식을 멋지게 망치고 아지트로 향한 ‘릴리’는 어딘가 위태롭지만 매력적인 남자 ‘라일’에게 순식간에 마음을 빼앗긴다. 새로운 도시에서 자신의 이름을 건 꽃집을 오픈한 릴리는 운명처럼 라일을 다시 만나게 되고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져든다. 그러던 어느 날, 어린 시절의 모든 상처를 알고 있는 첫사랑 ‘아틀라스’와 우연히 재회한 후 감당하기 벅찬 라일의 위협적인 모습을 목격하게 되고 완벽했던 관계가 순식간에 요동치면서 릴리는 피할 수 없는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되는데… 외면하고 싶지만 마주해야 하는 사랑과 선택의 순간 모두에게 위로와 용기를 선사하는 특별한 이야기!
'문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지컬 추천] 뮤지컬 원스 once 소개 및 예매, 할인 정보, 프리쇼 알아보기 (0) | 2025.02.24 |
---|---|
[팬톤 컬러] PANTONE 팬톤 올해의 컬러 모카 무스(Mocha Mousse) (0) | 2025.02.14 |
[도서 추천] 국내도서 스테디셀러 소개 추천 (1) | 2025.01.23 |
[넷플릭스 영화]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넷플릭스 최신 인기 영화 순위 (2) | 2025.01.22 |
[무료 전시] DDP 10주년 기념 오픈큐레이팅 아카이브 기획전 (0) | 2025.01.13 |